“우리 가을 축제”에 초대...
우리 교회는 매 주 금요일 ‘금요 뉴송 예배’라는 이름으로 찬양과 기도 예배를 드리고 있다.

이성열 전도사님과 뉴송 찬양단이 인도하고 있는 찬양 기도 예배이다.

이 모임을 우리 교우들과 전도 대상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서 이 가을에 특별하게 '우리 가을 축제'로 준비했다.  

“우리 가을 축제”는 모이지 않는 찬양 예배에 대한 안타까움을 갖고 신자든 불신자든 모두에게 행복한 시간이 되길 기대하면서 과감하게
주님의 숲속에 있는 우리 교회 운동장과 캠핑장, 체육관에서 캠프 화이어를 하면서 멋지게 준비했습니다.

야외 찬양, 푸짐한 식사, 그리고 체육관에서 특별한 영화 관림이 준비되었다. 

이번 '우리 가을 축제'를 통해 진정한 찬양 예배의 감격을 경험하고 멀어졌던 교회와의 모임을 회복되길 원하고,

교회를 모르는 분들에게 영화 관림, 음악으로 소통과 교제하는 좋은 시간이 되길 원한다. 

담임 목회자로서 너무 좋은 우리 교회의 금요 뉴송 예배가 늘 소수의 참가자들만 은혜를 받는 것이 안타갑고

소수의 분들 앞에서도 기죽지 않고 한 시간 이상 연습하고 올라온 뉴송 대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교우들이 참석을 했으면 한다.

 

나이, 어느 교회, 영적 수준 모두를 만족하는 이번 우리 가족 가을 축제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그리고 우리 이웃을 자연스럽게 초대해서 함께 교제를 나누는 가을 축제가 되길 기대한다.   

날자: 27일 오후 6시   내용: 식사, 찬양, 영화   장소: 운동장, 체육관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