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사람들이 어떤 교회를 얘기할때 보통 그 교회의 인적. 물질적 규모를 가지고 판단합니다.그래서 큰 교회. 작은 교회로 나뉘어집니다. 이렇게 얘기하는 것은 교회를 다닌다고 하는 기독교인들도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그만큼 눈에 보이는 외적인 규모가 그 교회의 가치를 대변해 주는것 같습니다.

사랑하는 교우 여러분!
교회가 규모가 커지면 물론 좋습니다. 그런데 규모가 크다고 반드시 힘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규모와 힘은 비례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교회의 힘은 영적인 힘이기 때문 입니다. 영적인 파워는 하나님을 신뢰하고 의지 하는데서 비롯됩니다.

오늘날 많은 교회의 문제점이 무엇입니까..
기도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힘을 잃어버렸습니다. 더 이상 하나님을 찾지 않고 의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교회가 영적인 힘을 잃어버리면 세상의 영향력 아래 놓이게 됩니다. 하나님의 교회로서의 기능이 멈춰 섭니다.

저는 우리 교회가 규모가 큰 교회이기 이전에 힘이 있는 교회이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을 찾고 또 찾아서.. 온전히 우리 주님이 우리 교회를 이끌어 가시는 그런 교회이기를 원합니다. 규모는 그 다음입니다..

힘이 있는 교회를 꿈꾸십니까... 부지런히 하나님을 찾으세요.. 새벽 기도회를 통해서...모든 기도회를 통해서 하나님을 간절히 찾고 또 찾으시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주시는 영적인 힘을 공급받는 우리 교우들 되시기 바랍니다.

오픈콘서트를 위해서 기도하십시다. 오픈 콘서트를 통해서 한 영혼이 주 앞에 돌아오기를 기도합시다.

우리 교회가 힘이 있는 교회가 되게 해달라고 기도하십시다..